본문 바로가기
건강관리

남자 갱년기 증상 전립선 영양제 관리

by 건강 궁금증 2022. 10. 26.

 

남자의 갱년기는 
테스토스테론이 점점 
감소하면서 생겨나요. 
보통은 30대 후반부터 
조금씩 줄어들기 시작하고, 
40~50대쯤에 
남자 갱년기 증상을 
보이는 경우가 많네요. 

이렇기에 미리미리 
자신의 남성 건강을 
챙겨주고, 전립선을 
비롯한 여러 신체에 
대해서 잘 살펴 봐주는 것이 
필요해요. 

 

 

특히나, 40~50대에 
남자 갱년기 증상과 함께 
전립선 비대증이 
빈번하게 발생하기에 
이런 점도 조심해야 해요. 

이런 질환이 발생했다면 
방광 하부의 소변 통로가 
막혀서 소변의 흐름이 
감소하게 되고, 다양한 
배뇨 장애를 일으킬 수 있어요. 

갑작스러운 감정 변화와 
함께 전립선의 문제까지 
생긴다면 일상생활은 
당연하게 힘들어지네요. 

이래서 저는 미리 
쏘팔메토 골라서 
케어 해주고 있어요. 

 

 

중년의 남자라면 
지방의 음식을 줄이고, 
주 3회 유산소와 근력운동 
해주면서, 전립선 영양제를
꾸준하게 먹어주는 게 필요해요. 

어떻게 보면, 간단한 관리법이지만 
잘 모르는 분은 제대로 챙기지 
못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에요. 

쏘팔메토가 좋다는 사실을 
인지하지 못하고서 
어떤 음식과 영양제를 
먹어야 하는지 힘들어하는 
경우도 많네요. 

 

 

 

이미 다양한 연구결과를 
통해서 쏘팔메토에 
함유된 로르산이 
전립선 건강에 좋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어요. 

뿐만 아니라 
남자 갱년기 증상 
완화에도 도움이 
된다는 걸 확인했어요. 

여기에 옥타코사놀까지 
같이 먹게 된다면, 
스테미너나 지구력에 
좋은 부분도 있는데요. 
역시나 연구를 통해서 
도출된 내용이기에 
이 두 가지가 담겨있는 
영양제라면 믿고서 
관리할 수 있네요. 

 

 

어차피 먹을 거라면 
간편하게 하나로 
해결하고자 했어요. 
이래서 잘 비교해보고 
유유제약에서 만든 
전립엔 쏘팔메토 옥타코사놀을 
선택하게 됐네요. 

이름처럼 두 가지 성분이 
몽땅 들어있다는 걸 
알아볼 수 있었는데요. 
함량 적인 부분에서 
넉넉한 양이라서  만족했어요. 

다른 곳은 제대로 
표기를 안 해주는 경우가 
많았고, 들어있다고 해도 
현저히 적은 양에 
해당하기에 이런 점이 
마음에 들지 않았는데요.

 

 

 
제가 산 전립선 영양제
쏘팔메토에 
함유된 로르산이 
일일 섭취량 최대 
기준치인 115mg으로 
담겨 있어요. 
옥타코사놀도 10mg이나 
있기에 타사 대비해서 
훨씬 높은 수치라서 좋았어요. 

여기에 남자 건강에 
좋다는 7가지 부원료도 
넣어두어서 이런 것도 
괜찮다고 생각할 수 
밖에 없는 요소였네요. 

 

 

이걸 먹게 되면 별도로 
식품이나 보충제에 
신경 쓸 필요가 없었어요. 
마카부터 시작해서 
복분자까지 활력을 
찾아주면서 스태미나까지 
챙길 수 있는 것이 
잔뜩 들어있었네요. 

원료, 함량을 보면서 
부족한 점이 없어서 
결국은 선택할 수 있었어요. 

한편으로는 이런 점 외에 
따져봐야 할 점이 없을까? 
생각이 들어서 찾아봤어요. 

혹여라도 건강에 해가 되는 
부분이 있는데, 내가 놓친 게 
아닐까? 하는 고민도 됐는데요. 

 

 

저와 같이 최대한 건강에 
좋은 걸 고르고 싶다면 
추출방식과 규소수지 
여부도 확인을 해줘야 해요. 

보통 남자 갱년기 증상에 
좋은 쏘팔메토 로르산을 
추출하기 위해서는 
헥산이나 아세톤을 많이 
사용하고 있어요. 

 

 

헥산 추출과 같은 
화학용매를 사용하면 
적은 비용으로 많은 양의 
원료 뽑아낼 수 있기에 
만족하는 사람이 많은데요. 
이런 건 영양제에 안 좋은 
성분이 잔류하기에 건강에 
전혀 좋지 않아요. 

이런 걸 먹는다면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화학성분 
섭취하게 되어서 결국에는 
문제 느낄 수가 있으니 
유의가 필요한데요. 

애초에 저온 초임계 
추출방식으로 고른다면 
건강한 성분만 잔뜩 
섭취할 수 있어요. 

이건 저온을 이용하기에 
원료 자체에 변형도 없어서 
영양소 그대로 
챙겨 먹을 수 있다는 
특징까지도 갖고 있어요. 

 

 

규소수지는 쏘팔메토에 
첨가되는 화학 성분인데요. 
이건 정제 시에 거품을 
제거하기 위해서 사용돼요. 

헥산과 마찬가지로 
화학성분에 해당하고, 
건강에 안 좋기로 
충분하게 알려져 있으니 
여기까지 따져보고서 
선택한다면 자신의 
마음에 드는 브랜드 
골라볼 수 있네요. 

어차피 먹을 거라면 
이런 점은 기본으로 
알아보고서 선택해야 해요.

 

 

마땅히 마음에 차는 게 
없다면 저와 같은 곳으로 
골라 먹는 것도 좋을 텐데요. 

여기는 캡슐의 원료까지 
동물성이 아닌 식물성을 
사용해서 속 편안하게 
잘 먹을 수 있어요. 

동물성 캡슐은 소화에 
문제를 일으키고, 
원료에서도 안심할 수 
없는 부분이 있어요. 

 

 

애초에 이와 관련해 
걱정할 필요 없이 
제조를 했기에 
다행이라고 생각할 부분 
충분히 갖추고 있었네요. 

배송을 받아보면 
개별포장 되어있다는 것도 
바로 알아볼 수 있어요. 

한 알로 각각 포장이 
되어 있기에 위생적으로 
잘 챙겨 먹게 되네요. 

 

 

여러 번 나눠서 먹을 
필요 없이 1일 1회 1 캡슐이면 
해결 가능한 부분도 
장점이에요. 

깜빡하는 일 전혀 없고, 
늘 휴대하고 다니면서 
생각날 때마다 챙겨주면 
간단하네요. 

 

건강을 위해서는 
여러 가지를 신경 써야 해서 
번거로운 부분이 많아요. 
이때는 영양제 하나만 
제대로 골라도 
남자 갱년기 증상 미리 
케어 해주고서 염려하는 
부분을 내려 둘 수 있어요. 

저도 미리 대비하는 
차원에서 여러 곳을 
비교해보고서 괜찮은 걸 
고르게 되었는데요. 

 

 

나름대로 추출법에 
원료, 함량까지 잘 따져봐서 그런지 
만족스러운 곳을 만나게 됐네요. 
어디로 골라 먹어야 할지 
어렵게 생각이 되었다면 
이런 중요한 요소들 
알아보고서 선택하면 간단해요. 

그럼 여기까지 전립선 영양제
관련한 정보 마무리할 테니 
다들 잘 비교해보고 
자신에게 알맞은 방식 
찾아보시기를 바라요. 

 

 

 

 

쏘팔메토 : 마이 파우치

쏘팔메토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