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양관리

쏘팔메토 옥타코사놀 추천 선물해요

by 건강 궁금증 2022. 6. 7.

 

 

삼십대가 되니 생전 신경 쓰지
않던 피부관리나 건강에 대한
걱정이 늘어났어요. 점점 몸이
변화되는 게 느껴지더라고요.

특히 결혼을 하고 나서부터는
부모님의 건강 상태도 엄청
신경 쓰게 됐는데 이번에는
엄마가 아닌 아빠에게 영양제를
사드리게 됐어요. 
대화를 자주 하고 보내드리는 것도 
엄마 위주였는데 그동안 아빠에게 
너무 소홀했다고 느껴졌어요. 
때문에 이번에 아빠께
필요한 쏘팔메토 옥타코사놀 추천을
받아 선물 드렸어요.

 

 

최근 들어 갑자기 화장실을
자주 가신다는 이야기를 들었어요.
물을 안 마시더라도 나아지지 않아
검사를 받으셨는데 전립선에
이상이 생겼다고 하셨죠.

대체로 50대까지는 큰 문제가
없다고 알려진 기관인데
그 이후부터는 요도를 강하게
압박하며 배뇨장애가 동반된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75세 이상의
남자들은 70%의 발병률을
보인다고 해요. 백세시대라는 점을
감안하면 당연히 미리 관리해 주어야
고생을 덜한다고 생각했어요.

 

 

더군다나 전립선 이상은 삶의 질이
저하되는 배뇨장애뿐만 아니라
자존감이 떨어질 수도 있다고 해요.
그래서 병원에서 정확한 진단 후
치료하는 것도 필요하지만
재발하지 않게 근본적인 원인들을
찾아 해결하는 것이 필수였어요.

때문에 식단이나 운동방법들을
찾아보았는데 이때는 지방분을
줄이는 게 좋다고 하더라고요.
잦은 육식이 성호르몬의 분비를
막을 수 있다고 해요. 그래서 엄마는
요즘 탄수화물이나 야채 등으로
신경 써서 음식을 해주시고 있고요.

 

 

그리고 운동은 워낙 안 하셨기에
근력은 하천길에 있는 철봉으로
대체하고 있어요. 유산소와 겸할 수
있어 좋더라고요. 아빠 덕분에
가족들이 저녁 식후 간단한 운동을
할 수 있어서 만족하고 있어요.
나이가 들면 어릴 때보다 더 열심히
체력을 키워야 한다고 하니
습관 자체를 바꾸는 노력이
필요하겠더라고요.

 

 

그렇지만 가장 마음에 들었던
관리 방법은 쏘팔메토 옥타코사놀 섭취였어요. 
요즘은 보충제도 잘 나오는데 남성들의
전립선 건강이나 갱년기 등에 좋은
구성으로도 출시되고 있더라고요.

다만 고를 때는 몇 가지 주의해야
할 점도 있었어요. 함량이나
제조과정, 추출방식 등에
문제가 있다면 장기간 복용은
어렵다고 하거든요. 영양제라는 건
적어도 반년 이상 복용을 권하고
있으니 건강함을 위한다면
처음부터 잘 따져봐야 했죠.

 

 

그래서 비교를 해보았고
저는 유유제약이라는 브랜드로
결정하게 됐어요. 안전성이 높은
브랜드라고 알려져 있고 후기가
마음에 들어서 타사 상품과
비교불가였죠. 

 

그리고 많은 인체시험을 통해 기능성을
인정받은 소팔메토와 옥타코사놀의
함유된 양이 넉넉해서 좋더라고요.

 

 

쏘팔메토 열매에서 로르산을
추출할 수 있는데 이게 남성 건강의
대표 식품이었어요. 식약처는
이걸 하루에 115mg까지 최대
먹을 수 있다고 기준을 만들었죠.

하지만 유명 브랜드라고 해서 함량을
딱 맞추어 놓는 건 아니더라고요.
생각보다 부족한 게 많아
잘 따져보다 이 상품을
택할 수 있었던 거예요.

 

 

그리고 지구력 증진에 기능성을
인정받은 옥타코사놀이 가장
고함량이었어요. 10mg을 매일
먹을 경우 떨어진 체력을 회복하고
일의 능률이 증가하는 등에
큰 도움을 받을 수 있겠더라고요.
정년퇴직을 하는 나이도 늦어지는
시점 기본적인 체력이 좋아야
하는 거니 이 부분까지
챙겨드리려고 했어요. 

최근에는 쏘팔메토 옥타코사놀 추천을
하면서 이 두 가지가
합해져서 많이 판매된다고 해요.

 

 

그만큼 궁합이 좋다는 거지만
편리하게 먹기 위해서는 반드시
제조과정도 살펴야 하는 거였죠.
주로 헥산을 이용한 추출을 하고
있는데 이로 인해 판매처는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고 하지만
소비자의 건강에는 위험성이
증가한다고 해요. 

유해성이 알려져 있죠. 그리고 고온을
가열하게 되면 산패될 확률도
높아진다고 하더라고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체로
이 과정을 거치고 있었어요.

 

 

 

그런데 저는 무엇보다 안전함이
중요했기 때문에 용매는
이산화탄소인 걸로 선택했어요.
그리고 저온추출이라 산패 걱정도
없는 거였고 만족할 수 있었죠.
좋은 원료들을 섭취하고 싶다면
추출할 때 문제점부터 파악해
보는 게 우선이라고 해요. 그리고
규소수지 같은 첨가물의 사용 여부
또한 미리 체크해야 하죠.

 

 

시판 상품은 정제 과정에 생기는
거품을 강제로 제거하려고
첨가물을 사용하는데 이건 빼고
제조를 한 거였어요. 

그래서 자연 유래와 거의 흡사한 거라
가족들에게 선물하기 좋다고
권해주는 분들이 많았죠. 때문에
마음 편히 아빠에게 사드릴 수
있었던 거고 만족하고 있어요.

 

 

 

그리고 쏘팔메토 옥타코사놀에
시너지를 더해줄 만한 맞춤
부원료도 좋더라고요. 일곱 가지가
모두 티비에 자주 등장하는
프리미엄 원료들이었어요.

페루에서는 인삼으로 불린다는
자양강장제 마카와 양기를
돋울 수 있는 오미자, 비수리,
복분자를 함유시켰죠. 심지어
혈액순환이나 체내 대사를
조절해서 건강 균형을 바로잡기
좋은 발효흑마늘, 헛개열매까지
포함되어 있었어요.

 

 

각각 섭취를 하는 것도 좋지만
바쁜 일상에서 쉽게 챙기기 어렵다면
영양제 속에 함유된 양으로도
충분하다고 해요. 여태 안 드시는
분이 먹을 경우 효과는 더 좋다고
해서 기대감이 있었죠. 

그리고 이건 하루에 캡슐 하나만 먹으면
되는 거라 편리한 관리 식품이라고
느껴졌어요. 여러 번 챙기는 게
생각보다 부담인데 한 번이니
거르지 않을 것 같았죠.

 

 


뿐만 아니라 대부분 동물성캡슐로
만들어지는데 이건 식물성
연질캡슐이라 안심할 수 있었어요.
자극적이지 않고 소화가 잘된다고
알려졌지만 대체로 젤라틴으로
가공하더라고요. 

예민한 타입이 오래 섭취할 거라면 
반드시 캡슐의 형태까지 체크해보는 게 
좋다고 해서 저는 신경 써서 살펴보고
좋은 선택을 할 수 있었죠.

 

 

그리고 지용성을 통안에 벌크로
들어있을 경우 산소나 빛 등에
접촉을 하면서 산패될 수 있어서
꼭 개별 포장으로 고르라고 했고
이에 맞는 걸로 결정할 수 있었어요.

위생 걱정 없이 휴대할 수 있다는
장점까지 있었고 식후 복용을
권장하고 있는데 소분하지 않고
챙겨 다니기 좋다는 메리트도
있었네요. 그래서 저는 지금까지
찾아봤던 쏘팔메토 옥타코사놀 추천
상품 중 가장 괜찮은 걸로
결정할 수 있었던 거예요.

 

 

다만 상태에 따라 치료가 더해져야
하기도 하며 꾸준한 노력을
겸해야 하니 운동이나 식단을
반드시 겸하는 게 좋다고 해요.
아는 만큼 만족스러운 선택을 할 수
있는 거라 전달드린 내용만큼은
꼭 유의하셨으면 좋겠어요.

지금은 아빠에게 선물 드린 지
두 달이 지났는데 화장실에 가는
횟수가 많이 줄어들고 불편감도
사라지고 있다고 하시니
너무 뿌듯해요. 그래서 앞으로도
꾸준히 챙겨드릴 생각인데 혹시
저처럼 부모님의 건강이 걱정이라면
꼭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쏘팔메토 : 마이 파우치

쏘팔메토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