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양관리

눈 영양제 루테인 효과 살펴요

by 건강 궁금증 2022. 6. 13.

 


거의 하루 종일 컴퓨터만 
들여다 보고 사는 편인데요.


어깨도 엄청나게 아프고
허리도 쑤셔오고, 
무엇보다 가장 힘이 드는 건
눈 때문이었어요. 
부쩍 눈물도 많이 맺히고 
안구가 쿡쿡 찌르는 듯 아파오는데
시원하게 꺼내 주무를 수도 
없고 참 미칠 노릇이더라고요. 

그래서 눈영양제 루테인을 알아보고
하나 챙기기로 했답니다. 

 

 

아무래도 요즘 시대는
눈이 안 좋아질 수 있는
최적의 상황들이 
펼쳐진 시대 같다 생각해요. 

일단 아침에 일어나자 마자
스마트폰을 통해서 
모닝 콜을 끄게 되고요. 

일어나서 씻거나 밥을 먹으며
스마트폰, 혹은 텔레비전을
틀어놓는 경우가 많지요. 

출근 시에도 똑같아요.
지루한 시간을 조금이라도 빨리
보내기 위해서 
내내 스마트폰만 들여다 보고 있죠. 

 

 

회사에 도착해서도 눈이 
쉴 수 있는 틈은 없답니다. 
대부분의 업무는 
컴퓨터를 통해서 처리가 되고 
우리는 하루 온 종일
눈을 블루 라이트에 노출시키며
혹사 시키고 있는 것이지요. 

저도 처음에는 젊으니까
별 상관 없겠지 싶었는데요. 
미리 챙기지 못한 것이 
너무 한스러울 정도로 최근에
힘이 들었답니다. 

 

 

그래서 늦게 사주는 것
퀄리티라도 제대로 된 
눈영양제를 사주자 결심하게 되었지요. 

일단 하루 권장량을
꼭꼭 지킬 수 있는 것을
우선적으로 골랐어요. 

제가 기사에서 보았는데, 
루테인은 일정량 이상 
섭취를 하게 되면 오히려 
눈에 안 좋은 영향을
끼치게 된다고 하더라고요. 

각종 위험한 부작용들도
많이 보이고 있었고요. 

 

 

 

그래서 저는 최대한 깔끔하고
정량을 맞춘
유유제약 루테인+알티지오메가3
이것을 선택을 했답니다. 

여러모로 제 마음에 쏙 드는
요소들이 많은 상품이었지요.

저는 총 4가지 정도의 
이유 때문에 굳이 이것을
선택해서 먹게 되었는데요. 
지금부터 여러분들에게도 
하나하나 공유해보도록 할게요. 

 

 

첫번째 이유는
눈의 건강과 관련이 된 
핵심적인 영양소 두 가지를
한 번에 먹을 수 있다는 점 때문이었어요. 

황반 색소 유지에 좋은
우리 루테인과 
혈액 순환 개선, 안구 건조를
돕는 ㅇ메가3가 
함께 포함이 되어있었지요. 

번거롭지 않다는 점이 
가장 매력적이었고요. 
또 오메가3 자체도 시중에 나온
비슷한 다른 것들에 비해서
함량이 높기도 했답니다. 

 

 

때문에 눈 뿐만이 아니라
혈행개선 등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특이한
눈영양제 중에 하나였는데요. 

오메가 중에서도 
흡수율과 영양소의 퀄리티가 
가장 좋다고 하는
3세대형을 사용을 했어요. 

아낌 없이 좋은 것만
넣어 놓으려고 노력했구나!
확 와 닿게 되었지요. 

이게 1세대, 2세대의 단점을
싹 보완해서 만든 것이라
되게 좋은 부분이 많아요. 
여러분도 지금 드시고 있다면
내가 뭘 먹고 있는지
한 번 체크를 해보세요. 

 

 

자, 두번째 이유는 
바로 6가지의 복합적인
기능성이 함유가 되었기 때문이에요. 

보통 우리 건강 챙길 때
여러 가지를 다양하게
사서 먹고는 하잖아요?

그런데 이것은 안에 
아연, 셀렌, 비타민E 같은 것들까지
다 들어가 있어서
굳이 다른 것들을 힘들게 
챙길 필요가 없었어요. 

 

 

세번째 이유는 나쁜 원료들이
하나도 사용되지 않았다는 거!

제가 말하는 나쁜 원료는
부형제나 첨가물 같은 거예요. 

이런 것들이 당장 조금 
먹는다고 해서 우리에게 
해를 끼치지는 않겠지요? 

하지만 이것들을 지속적으로
먹을 경우에는
상황이 달라진다고 해요. 

 

 

몸에 차곡차곡 쌓이면서
나중에 부작용 같은 것들을
일으킬 수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러니 여러분들도 
건강 챙길 때에 이런 부분
잘 확인해주세요. 
자기 몸은 스스로 챙기는게 
가장 정확하답니다. 

제가 눈 영양제 루테인 상품을 고른
세번째 이유도 이와 비슷한
맥락을 가지고 있답니다. 

 

 

원래 이런 류의 상품들은 
보통 추출을 해서 만들곤 해요. 
그런데 그 과정에서
중금속이나 유해물질 등이
섞여 들어갈 수도 있거든요. 
화학 물지를 사용해서
간단하게 추출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에요. 

하지마 얘는 중금속 등의 
테스트도 완료를 했고, 
저온 초임계 추출법을 이용해서
안전하게 만들었다는 것이
아주 마음에 들었답니다. 

 

 

제가 눈영양제로 
이 브랜드를 선택한 마지막 이유는
바로바로 포장입니다. 

건강에 관련된 식품들을
많이 먹어 보신 분들은
잘 아실 거예요. 
특히 추출을 해서 기름으로
만들게 되면 
조금만 날이 더워져도 
찐득하게 달라붙고는 해요. 

이런 걸 산패가 된다고 
표현하기도 하는데요. 
냄새도 굉장히 많이 나고, 
먹기도 꺼려져요. 
혹시 변질 됐을지 모르니까요. 

 

 

하지만 얘는 개별적으로
포장이 되어있었답니다. 
때문에 바깥의 공기들과 
접촉을 할 일이 없어요. 

원료 자체의 산패도 막고
제가 먹을 때마다
손으로 만지지 않아도 되니
위생적으로도 좋고!

어디 들고 다닐 때도
톡톡 뜯어서 
적정 분량만 가지고 다니면
되니까 편하더라고요. 

 

 

하지만 얘는 개별적으로
포장이 되어있었답니다. 
때문에 바깥의 공기들과 
접촉을 할 일이 없어요. 

원료 자체의 산패도 막고
제가 먹을 때마다
손으로 만지지 않아도 되니
위생적으로도 좋고!

어디 들고 다닐 때도
톡톡 뜯어서 
적정 분량만 가지고 다니면
되니까 편하더라고요. 

 

 

눈영양제 루테인을 꾸준히 먹어주며 
앞으로 관리 좀 해주려고 해요. 
이대로 가다가는
노안이 한 40대부터 제대로 
찾아올 것 같답니다. 
아름다운 세상을 보다 선명히
오랜 기간 보기 위해서 
노력해 볼게요!

그러니 여러분들도 나빠지기 전
보충제를 통해

루테인 효과를 얻어보시길 바라요.

 

 

 

루테인 눈영양제 : 마이 파우치

루테인 눈영양제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