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관리

가르시니아 추천 살펴봤어요

by 건강 궁금증 2022. 2. 4.

어릴 적에는 참 말랐다는 말을 많이 들었는데 이십대를 지나 삼십대에 접어드니 군살이 정리가 안되더라고요. 어느 정도 노력으로는 빠지지도 않고 이제는 나의 일부겠거니 하고 뱃살은 그냥 받아들이고 있었어요. 그런데 입던 옷들이 계속 작아지니까 스트레스를 받기 시작하더라고요. 찔 때마다 매번 살 수도 없고 그렇다고 큰 옷을 쟁여둘 수는 없으니까요. 그래서 이런 고충을 친구들에게 털어놓았는데 가르시니아 추천을 해주더라고요.



솔직히 보조제를 믿는 편은 아니에요. 그랬으면 세상 사람 다 말랐을 테니까요. 그런데 제대로 챙겨 먹으면서 건강 밸런스를 바로 잡지 못하는 사람들이 실패의 연속이 되는 거라고 하더라고요. 그러니까 내 몸에 맞는 걸 잘 찾아야 하고 무엇보다 요요가 없어야 하는 거라고 해서 시중에 인기상품을 몇 가지 비교해보았어요.



처음엔 싼 것보다는 비싼 게 좋을 것 같았는데 그보다 중요한 건 성분이라고 하더라고요. 살 빼기를 성공한 비포 애프터 후기를 많이 참고했는데 건강하게 체중 감소를 하고 싶다면 핵심원료를 챙기면서 체력을 다져야 한다는 거였어요. 그래서 결론적으로 저는 포뉴라는 브랜드에서 판매되고 있는 내몸애착 다이어트 보조제를 구입했네요. 이안에는 타 판매 상품과는 다른 특별함이 있었어요.



일단 9중복합기능성이라 클라스가 남다르더라고요. 영양 밸런스를 바로잡을 수 있는 기회이기도 했고요. 가르시니아 추천으로 고른 거라 지방합성 억제에 도움을 줄 것 같았고 무엇보다 배변활동이네 체지방 감소에 좋다고 해요. 심지어 흔한 지용성이 아니라 수용성이라 생체이용률도 높다고 하더라고요. 뿐만 아니라 뷰티와 관련된 부원료의 배합이 마음에 들었고 화학적인 첨가물은 전혀 쓰이지 않은 거라 오래 먹어도 부담이 없을 것 같았어요. 적당한 금액대이고 성분을 비교해도 뒤처지는 게 하나도 없어서 바로 사야겠다는 생각부터 들었죠.



무엇보다 만족감이 들었던 건 흡수가 빠른 원료를 썼다는 거였어요.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은 물에 녹는 게 있고 녹지 않는 것도 있다고 해요. 이중 수용성이 인체 내에는 아주 흡수가 빠른 편이고 지방 에너지 대사작용이나 복부지방 감소에 효율적이라고 알려졌죠. 지금 제 상황에는 없어서는 안 될 특별한 성분이었어요. 시판 상품을 따져보면 대부분이 불용성인 걸 알 수 있었기에 만족스러웠죠.



특히나 주식이 탄수화물인 한국 사람들은 보조제를 먹어야 할 때 가르시니아 추천이 가장 많다고 해요. 지방으로 합성되는 걸 억제해 주면서 체지방 감소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졌거든요. 이미 인체시험을 통해 내장지방, 복부지방, 허리둘레 등에 효과적이라고 보고됐기에 잘 챙겨 먹으려고 했죠. 그런데 이외에 알로에전잎추출물과 녹차추출물이 체지방 빼는법으로 시너지를 더해준다고 하더라고요.



알로에전잎이 배변활동에 도움을 준다는 걸 처음 알았어요. 살 빼려고 하면 먹는 게 달라지니 대부분은 변비로 고생을 한다는데 함께 먹을 수 있으니 다행이었죠. 게다가 기름진 음식을 워낙 많이 먹었던 사람들은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 조절도 필요하고 항산화, 체지방 감소를 돕는 녹차추출물이 좋다고 해요. 그래서 이 두 가지도 함께 복용하려고 했던 거예요.



그런데 제가 산 것은 건강한 체지방 빼는법을 위한 거라 셀레늄이나 아연, 비타민B6, 나이아신, 비오틴, 비타민C까지 배합이 되어있더라고요. 이것들은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들을 보호하는 역할을 하고 면역체계 강화, 체내 에너지 생성과 대사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따로 챙겨 먹으면 좋겠지만 그렇지 못한 사람들이 많기에 한 번에 넣어놓은 거죠. 덕분에 기초체력이 떨어질 걱정을 줄일 수 있었어요.



심지어 합성비타민이 아니라 자연 유래 성분이더라고요. 핵심 주원료 세 가지와 더해서 영양 손실을 막을 수 있도록 돕는 필수 영양소 여섯 가지가 영양 밸런스를 바로잡아줄 거라는 생각이 들었고 금액대도 부담되지 않는 선이라 오래 먹어도 되겠다 싶었던 거예요. 살을 빼는 것도 좋지만 갑작스러운 변화는 건강을 해칠 수 있으니 똑똑한 소비자가 되기로 했죠.



무엇보다 다행이었던 건 화학성분이 전혀 들어있지 않다는 거였어요. 맛이나 향 등을 인위적으로 조절하는 합성첨가물과 정제 생산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화학부형제는 극소량이라고 해도 건강에 위험성을 띠고 있어요. 특히나 보조제는 일일 섭취량이 많은 편이라 더 주의가 필요했거든요. 대부분은 무화학은 다이어트 기능성만 있는데 이건 영양균형까지 맞출 수 있는 거였고 중국산 원료도 아예 쓰이지 않은 거라 안심이 됐어요.



뿐만 아니라 부원료도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9가지 혼합유산균이 알로에전잎추출물과 시너지를 더해줘서 약해지기 쉬운 장 건강을 바로잡아준다고 해요. tv에서도 엄청 광고는 하는데 매번 모든 걸 챙겨 먹기 어렵잖아요. 그래서 가르시니아 추천받을 때 함께 먹을 수 있다는 점이 메리트라고 생각했죠.



그리고 콜레우스포스콜리추출물이나 흰강낭콩추출물, 레몬밤추출물, 그린커피빈추출물분말까지 더해진 거라 식이섬유 섭취 걱정도 없었꼬 내장지방, 신진대사 활성, 기초대사량 증가에 도움을 받을 수 있었어요. 이 정도도 마음에 들었지만 여기에 콜라겐이나 히알루론산, 프락토올리고당, 브로멜라인, 키토산, 유기농 과일 채소 40종이 배합되어 있어서 완벽 그 자체였죠. 여러 가지를 비교했을 때 주원료가 뛰어난 건 많았지만 부원료까지 신경 쓴 건 못 찾았어요. 그래서 더 내몸애착이 마음에 들었던 거고요.



게다가 먹기 편하다는 장점이 있어서 롱런할 수 있겠다 싶었어요. 하루에 두 번 먹는 거고 1회당 4정씩이에요. 조금 많다고 느낄 수 있는데 타사 상품과 비교했을 때 부담될 정도도 아니었고 1정당 600mg이고 소형 정제였어요. 그래서 삼킬 때 이물감을 최소화시켰다고 할 수 있죠. 네 알 한 번에 넘겨도 괜찮다고 느껴져서 정착할 수 있겠더라고요.



심지어 살 빼려고 먹는 건데 기부에 동참이 가능하다는 것도 만족감이 컸어요. 포뉴는 판매 수익금의 일부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으로 기부된다고 해요. 그래서 저는 체중 감소에 도움을 받는 거고 아이들은 저로 인해 작은 도움을 받는 거죠. 항상 생각은 했지만 시도가 쉽지 않았는데 이점이 마음에 들어서 더더욱 사 먹고 싶어졌어요.



하지만 가르시니아 추천 받을 때는 생산물 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되어 있는지 꼭 확인하고 모든 과정이 투명하게 공개된 건지도 살펴야 해요. 오래 먹어야 효과적인데 출처가 확실치 않거나 제조과정에 문제가 있는지 알 수 없다면 불안할 수 있으니까요. 살만한 세상이라고 하지만 무분별하게 생겨나는 신생 판매처들 사이에서 마음이 놓이려면 체크해야 했고 GMP인증시설 제조까지 확인하고 나니 안심이 됐어요.



그동안은 보조제로 도움받을 생각을 못 했는데 제대로 따져보고 골라서 무척 만족해요. 다만 이것만으로는 완벽하게 살을 뺄 수는 없을 테니 야식을 끊는 게 우선이겠더라고요. 코시국이라 집에서 배달음식 엄청 먹었는데 요즘은 자제 중이에요. 아예 끊고 건강식단을 차려서 먹는다면 분명 더 효과를 빨리 느낄 수 있겠죠. 극단적으로 굶지 말고 건강하게 체지방 빼는법을 알고 싶다면 오늘 내용 살펴보세요


 

가르시니아 : 포뉴

가르시니아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