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양관리

식물성알티지오메가3 고르는법 팁!

by 건강 궁금증 2024. 7. 1.

 

 

 

 

 

제 친구가 결혼 4년 만에 드디어 임신을 했어요. 
너무 기쁜 소식이었죠. 
그런데 영양제를 제대로 챙겨 먹지 
않는다고 해서 임신 중기에 태아 성장과 
발달에 필요한 식물성알티지 오메가3를 선물했어요. 

 

 

 

임신중에는 태아의 뇌와 신경 발달을 위해 
오메가3가 중요한 역할을 해요. 
특히 DHA는 태아의 뇌 발달과 시력 발달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산모는 필수적으로 챙기는 것이 좋죠.

 

 

 

 

이외에도 임신 중에는 혈액량이 증가하고 
혈압이 변동될 수 있는데 오메가3는
이를 조절해주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어요.

혈중 중성지방 수치를 낮추고
혈액 순환을 개선하는데도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는데요.

 

 

 

시중에 다양한 제품 중 저는 
오메가3 고르는법을 찾아본 후 
2~3개 제품을 비교한 끝에 
식물성알티지오메가3를 고르게 됐는데요.

산모가 섭취할 때는 태아 건강때문에 
섭취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럴 때는 dha함량이
높은 것을 먹는 것이 좋아요.

 

 

 

 

그리고 오메가3 고르는법으로 
식물성을 택했는데요.

동물성보다 잔류 용매나 산패 
걱정이 적고 비린한 맛도 
덜하기 때문에 임산부가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기 때문이죠.

 

 

 

 

최종적으로 저는 친구를 위해 선택한
제품은 포뉴 초임계 식물성알티지 
오메가3 DHA 1000인데요.

시중에 유통되고 있는 것중에서 
dha함량을 꼼꼼하게 살펴봤는데 
700~800대인 것이 많더라고요.

 

 

 

 

그런데 산모가 먹는 것은 dha함량이
높은 것을 섭취하는 것이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해서 저는 dha함량으로만 
1000mg인 것을 고르게 됐죠.

그리고 제가 구입한 식물성알티지오메가3는
100% 식물성으로 만들어졌는데요.

 

 

 

 

분자구조 또한 rTG형으로 흡수와 
생체이용률이 뛰어나서 몸에 더 잘 흡수가 
될 수 있어요.

원료 또한 프랑스 Polaris사의 
특허 원재료가 사용되었었는데요. 
IFOS 국제 어유 인증 5스타와
GOED 인증을 받아 품질과 
안전성이 보장된 제품이에요. 

 

 

 

또한 미세조류에서 추출한 파이토 오메가3로
캡슐까지도 홍조류에서 유래한
재료로 만들어져 있어졌는데요.
Non-GMO에 알러젠 프리라서 
산모도 편안하게 섭취할 수 있어요.

 

 

 

 

그리고 오메가3 고르는법을 살펴봤을 때 
저는 화학첨가물이 배제됐는지도 
체크했는데요.

제가 구입한 것은 화학첨가물이 
하나도 들어가지 않았다는 것을 
뜻하는 카제로템 (CAZEROTEM)
상표 획득을 받았어요.

 

또한 원료 및 함량에 대해 맞다는 것을
증명하는 WGM 검증도 받은 
식물성알티지오메가3라 안심하고 
산모들도 섭취할 수 있죠.

 

 

 

화학첨가물은 전혀 넣지 않은 
식물성 DHA로 1000mg을 
담았다는 것을 뜻하는 
No Chemical Vegetability 
DHA 1000mg로 줄여서 
NCVD1000 오메가3라고 입소문이 났는데요.

캡슐까지 홍조류에서 얻어진 원료로
만들어져 소화력이 떨어진 친구도 
편하게 먹을 수 있었는데요.

 

 

 

또한 보관 중에 산패를 걱정할 필요 없이
PTP 개별 포장으로 만들어져 있어요. 

식물성알티지오메가3라 비린내가 
거의 없지만 레몬 오일을 첨가해서 
섭취하기에도 좋은데요.

 

캡슐 크기도 작은 편에 속하기
때문에 한 번에 2캡슐을 먹어도 
목 넘김이 불편하거나 하지도 않는데요.
저는 친구에게 선물할 것이기 때문에
오메가3 고르는법을 살필 때 
꼼꼼하게 따져봤는데요.

 

저처럼 임신중기 영양제 선물을
알아보신다면 dha함량이 높고 
백프로 식물성오메가3인지 
체크해보시길 바라요.

그리고 화학첨가물도 들어가지
않은 카제로템 오메가3인지도 
확인 후 구입해보세요.

 

 

 

 

NCVD오메가 포뉴 초임계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DHA1000 소형캡슐 카제로템 : 포뉴

NCVD오메가 포뉴 초임계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DHA1000 소형캡슐 카제로템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