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르시니아 효과 시너지 위해서!

by 건강 궁금증 2022. 3. 2.

 

 

 

패딩으로 몸을 가렸는데 이제 날씨도 풀리고 두꺼운 옷으로부터 벗어나야되서 최근에는 운동을 하면서 식단 조절과 함여기에 시너지를 더해줄 만한 보조제를 찾다가 가르시니아 효과을 제대로 알게 됐어요.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은 열대지역의 과일인데 한국인의 체지방 줄이는 끝판왕 원료라고 알려져 있어요. 많은 연구를 통해 체지방이 감소되고 기초대사량이 늘어난다고 보고가 되었죠. 게다가 식욕을 억제해 주는 효과까지 있다고 하더라고요. 살 빼려면 운동만큼 중요한 게 덜먹는 건데 억제를 못하는 분들에게는 잘 맞을 것 같아요.


그리고 무엇보다 탄수화물들이 지방으로 합성이 되는 걸 억제시킨다고 해요. 우리나라 사람들은 식사 루틴이 정해져있잖아요. 라면 1인분을 먹고도 꼭 밥을 말아 먹어야 하는데 저 역시도 배가 불러도 한 숟가락이라도 꼭 말아줘요. 그래야 만족스러운 식사라고 느껴지는데 이런 한국인의 습성에 딱 좋은 원료라서 만족감이 컸어요.



그런데 저는 가르시니아 효과를 알아보다가 시너지를 일으킬 수 있는 원료 배합이 된 제품을 발견하게 된 거예요. 예전에는 하나만 집중적으로 넣어서 판매가 됐지만 최근에는 최대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제조를 한다고 해요. 그게 바로 알로에전잎추출물과 카테킨이었는데 생각보다 이 조합으로 판매하는 브랜드가 많아서 비교를 해보게 됐죠.



수십 개의 비포 애프터를 찾아보았고 최종적으로 결정한 건 포뉴에서 팔고 있는 내몸애착이었어요. 타사 상품과 비교했을 때 퀄차이가 느껴졌거든요. 일단 이건 체중을 감량하는 데만 포커스가 맞춰져 있는 게 아니라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거였어요. 그리고 원료도 효과가 빠른 거라서 몸무게를 줄일 수 있는 것에 기대감이 들었죠.



잘 알아보니 가르시니아는 물에 잘 녹는 수용성이 있고 녹지 않는 불용성이 있다고 해요. 이 중에서 몸에 빨리 흡수가 되고 대사에 도움을 주는 건 수용성이었는데 대체로 시중에 파는 건 지용성이었어요. 그래서 먹어도 별다른 변화가 없었던 거죠. 값은 더 비싼데 그만큼 확실한 효과를 줄 수 있는 거라 주원료의 활성을 미리 체크해보는 게 좋다고 해요.



게다가 이와 시너지를 더해주는 카테킨과 알로에전잎추출물이 배합되어 있었어요. 장이 건강해야 섭취한 영양소들이 몸에 흡수가 된다고 하며 체중감량 할 때 쉽게 생길 수 있는 변비로부터 자유롭다고 해요. 그리고 녹차추출물은 체지방을 감소하고 콜레스테롤 수치도 개선할 수 있다고 알려져 있죠. 이때 붓기가 제거되면서 몸매 라인을 가꿀 수 잇다는 좋은 점도 있다 보니 세 가지 핵심원료가 무척 만족스러웠어요.



한데 제가 결정적으로 택한 이유는 가르시니아 효과 때문만은 아니었어요. 이 안에 필수영양소 6가지가 배합되어 있거든요. 굶지 않아도 식단이 갑자기 바뀌면서 건강 균형이 무너질 수 있는데 이때 필요한 셀레늄, 아연, 비오틴, 나이아신, 비타민C, 비타민B6이 들어있어서 밸런스를 맞추기에 좋을 것 같더라고요.



심지어 합성 미네랄이나 비타민이 아닌 자연상태와 흡사한 거라서 부담도 없었어요. 여러 영양공급까지 받을 수 있는 거니 시판되는 보조제 중에서 제일 마음에 들었죠. 게다가 가공하는 과정에서 위험성이 있는 물질이 1도 들어있지 않다 보니 장기간 섭취하기에도 좋을 것 같았어요. 적어도 3개월에서 6개월 정도를 복용해야 서서히 변화가 나타나는 건데 이렇게 긴 시간 매일 소량의 화학성분에 노출된다면 크고 작은 부작용에 시달릴 수 있거든요.



더군다나 체중 감량 보조제는 일일 섭취량이 많은 편이에요. 그래서 제조할 때 부형제나 첨가물이 조금씩 들어가면 먹는 양은 어마어마한 거죠. 그리고 일부는 이런 문제 때문에 무화학으로 만든 걸 판매하기도 했는데 필수영양소는 들어있지 않아서 별로더라고요. 이건 옥수수전분과 같은 자연 성분으로 정제를 만들고 중국산 원료는 아예 안 쓴 거라서 안심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장 건강을 보다 확실하게 케어하기 위해 혼합유산균도 아홉 가지나 함유시켰더라고요. 알로에전잎추출물로도 충분하겠지만 장은 면역력과도 연관이 있어서 급격하게 체중을 감량하는 경우 더 빡센 관리를 해야 한다고 해요. 그런데 부족한 부분 1도 없을 만큼 골고루 충분히 배합해놓아서 따로 유산균은 안 챙겨도 될 것 같았어요. 또 살 뺄 때 도움 되는 아홉 가지 부원료의 조합도 만족스러웠죠.



콜레우스포스콜리, 그린커피빈, 흰강낭콩, 레몬밤, 콜라겐 등이 함유됐어요. 기초대사량 증가를 돕고 내장지방에 도움을 주며 신진대사 활성에도 좋다고 알려진 것들이에요. 여름 동안 건강 관련 프로그램에서 자주 소개되던 건데 보조제에 넣어놔서 저는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었죠. 가르시니아 효과뿐 아니라 몸에 좋은 건 정말 많은데 다 챙긴다는 게 부담이잖아요. 그럴 땐 이렇게 복합 보조 식품이 최고인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채소, 과일은 40종이라서 균형 잡힌 식단을 매일 못 챙겨도 영양공급에 차질이 없을 것 같았어요. 좋아는 하지만 잘 무르기 때문에 대량으로 쟁여두기에도 부담이고 골고루 사는 것도 힘들잖아요. 한데 유기농 작물로 고품질로만 함유시킨 덕에 살뺄 때가 오히려 안 할 때보다 더 건강해지는 것 같아 만족감이 컸어요.



게다가 하루에 두 번 각 네 정씩이라 먹는 양에 부담이 있었는데 정제가 작은 크기라 다행이더라고요. 이물감이 없어서 나눠서 삼킬 필요도 없었고요. 가르시니아 효과이 아무리 좋아도 섭취에 불편감이 있다면 안 챙길 거 같아 우려스러웠는데 무난하게 먹는 중이에요. 그래서 후기를 미리 찾아본 걸 잘했다고 생각해요. 따라서 체중 조절을 위해서 열심히 운동을 하고 식단조절을 했지만 만족스럽지 못한 분들은 오늘 내용을 참고해보시길 바라요.

 

 

 

 

가르시니아 : 포뉴

가르시니아

smartstore.naver.com